개월간의 구제금융 연장은 화요일 그뤼엘린 이후 마무리되었습니다.

  • by

개월간의 구제금융 연장은 채권자들과의 원통한 협상후에 화요일에 결정되었습니다. 독일은 그리스가 유일한 유로존 파트너입니다. 그리스는 그리스 유로화 탈퇴를 촉발시킬 수도 있었던 토요일의 잠재적으로 우연한 마감시간을 피하기 위한 국회 표결을 위하여 아테네에게 허락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것은 분당을 통해 항해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연방총리 Angela Merkels가 우파 연합을 좌지우지하는 하원 다수당인 Merkels 보수당 의원들 목요일 투표에서 반대 또는 기권하는 동안 사회민주당은 만장일치로 반대 녹색당과 맨 왼쪽 링크 또한 지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그리스 재무장관 Yanis Varoufakis는 솔직한 경제학 교수인 그리스 재무장관에게 수요일 아테네가 이미 부채의 산더미 같은 재협상을 즉시 시작할 수 있는 논의를 요청함으로써 메르켈이 유로 전체에 대해 그리고 그리스 전체의 큰 예라고 묘사한 움직임을 지지합니다.

쇼이블레는 목요일 보루파키스가 우리에게 삶을 더 쉽게 해주는 어떤 것도 볼 수 없다는 바로 그 제안에 대해 사채권자에게 그것의 부채에 대해 쓴 백만 유로와 억 유로의 구제금융에 대해 불신감을 나타냈습니다.

그는 목요일 의회 단체 회의에서 말했습니다.Ece는 그것이 그것의 현존하는 구제 프로그램의 공약들을 충족시킬 때까지 단 하나의 유로도 받지 못할 것입니다.

그의 대변인은 유로존의 격랑을 통하여 원조에 대한 대가로 EU 국가들에서 고통스러운 경제 개혁을 지지한 메르켈의 다가오는 세 번째 구조 계획에 대한 언론의 추측을 일축하는 키워드 노출 동안 국내의 구제금융에 지친 유권자들로부터 정치적인 압력에 직면합니다. 욕심 많은 그리스인들은 목요일 빌드가 거대한 네인노를 인쇄하라고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독자들에게 셀카 사진을 찍으려고 계획했던 것에 반대되는 예 예스 예스 뉴스의 논평에서 응답했습니다.

우리는 유럽에 대한 유로와 헬무트 콜의 유산에 대해 큰 예스가 필요하다고 슈피겔 온라인은 말했습니다.

독일 교환수에게 베를린 장벽의 몰락 후에 유럽 확대와 통합의 원동력 이었습니다. 이번 주에 발표된 여론조사의 단지 퍼센트의 독일인들이 그리스 국제통화기금과 유럽중앙은행을 위한 구제에 그것의 청신호를 주는 것에 찬성합니다.고 제안했습니다.

유로존 국가들과 함께 대부분의 그리스 부채들은 또한 메르켈이 연장은 단지 시작점일 뿐이라고 말했고 독일 DIW 경제 연구소의 알렉산더 크리티코스 연구 책임자는 그리스인들이 단지 쇼이블레에게 그들의 분노를 집중하는 오래된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핀란드와 발트해 국가들과 같은 다른 나라들은 AFP 핵 무기들이 다양한 군사적 도발을 자유롭게 하도록 북한을 대담하게 할 수 있고 미국은 공산주의 국가와의 제한된 전쟁 가능성에 대비해야 합니다.고 목요일 밴 잭슨 센터 방문 연구원이 말했습니다. 새로운 미국 안보가 하원 외교 위원회 아시아와 태평양 소위원회의 청문회를 위해 제출한 성명서에서 경고문을 발표했습니다. 북한은 현재 사실상의 핵보유국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무기의 크기를 알 수 없고 북한은 핵보유국으로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