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창고 프로젝트, 맨체스터 클럽의 밤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대 첼시 FC


Ministry of Sound는 Covent Garden의 새로운 야간 클럽입니다. 최고의 홈 음악과 국제적인 댄스 브랜드의 플래그십 나이트 클럽. 런던 유흥의 표준을 설정했습니다. Covent Garden의 유명한 Royal Photographic Society 갤러리를 배경으로하는 Ministry of Sound는 서킷에서 최고의 음악과 DJ들과 함께 밤새 춤을 출 수있는 독특한 경험을 약속합니다. 좋은 쇼를 좋아하신다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위한 장소입니다.



Club Space에는 매우 활동적인 전자 댄스 음악 장면도 있습니다. “EDM”(East Coast Mix의 줄임말) 운동은 현재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전자 댄스 음악 스타일입니다. Club Space는 East Coast 레이브 씬의 폭발적인 성장 초기에 주역이었습니다. 전국적으로 알려진 많은 DJ들은 원래 마이애미 지역 출신입니다. Club Space 및 기타 마이애미 댄스 클럽은 이제 방문객에게 마이애미에서 파티를 즐기는 것과 같은 경험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rouw의 마지막 날을위한 준비의 일환으로 주최측은 특별 이벤트 및 일정 변경을 알리는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이 마지막 순간 통지에서 논의 된 사항 중에는 클럽 폐쇄 첫해에 열리는 행사가 있습니다. 공식 폐막 파티 외에도 Trouw DJ와 친구 Peter Gijsen을 기리기 위해 무료 파티가 열립니다. 이 축하 행사는 Trouw가 주요 국제 밴드의 공식 콘서트를 주최하는 같은 날 화창한 토요일 오후에 열립니다. 또한 Peter와 그의 오랜 친구를 기리기 위해 계획된 몇 가지 다른 활동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바비큐에 이어 trouw 밴드의 라이브 음악, 조용한 경매, 물론 새해 카운트 다운이 포함됩니다. 기념일 축하에서 연주 될 첫 번째 노래는 “



최초의 Space for Good은 1988 년 En Bossa라는 지역 바의 소유자가 옆집에있는 오래된 재즈 바를 인수했을 때 만들어졌습니다. 그는 그것을 좀 더 특별한 것으로 바 꾸었습니다. 그는 댄스 플로어와 넓은 댄스 공간을 설치하고 인테리어 장식을 밝고 밝고 통풍이 잘되는 느낌으로 변경했습니다. 강남클럽 그 결과 모든 창과 벽에 유명한 En Bossa 이름이 인쇄 된 클럽 내의 클럽으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Zouk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다른 많은 바와 식당이 있습니다. 잘 알려진 Juice Bar 외에도 Dalby와 Orchard Road의 모퉁이에 몇 개의 “drink nub”이있어 좀 더 캐주얼 한 음료와 식사 경험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있습니다. Jack’O Lantern에 대한 싱가포르의 대답은 작은 댄스 플로어와 희미한 조명이있는 재미있는 장소이기도합니다. 파티 분위기로 유명하지는 않지만 아시아에서 영감을받은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밤에 춤을 추고 싶다면 Raffles Place는 광범위한 댄스 플로어와 힙합 음악이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또한 싱가포르 전역에 흩어져있는 펍이있어 안목있는 입맛에 맞는 다양한 음료와 요리를 제공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이 마이애미 나이트 라이프 경험은 궁극의 럭셔리입니다. 마이애미 비치의 숨막히는 바다 전망과 숨막히는 전망을 즐기면서 미국 최고의 요리사가 준비한 유명한 케이준 스타일의 식사를 즐기면서 왕족이 된듯한 기분이들 것입니다. 건물 중심부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VIP 테이블은 사랑하는 사람과 낭만적 인 저녁을 즐길 수있는 독점적 인 유리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클럽은 전 세계의 힙합 및 기타 댄스 음악을 회원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클럽은 전 세계에서 음악을 연주하는 200 명 이상의 DJ 영구 컬렉션을 자랑합니다. 클럽은 네 가지 레벨과 DJ 부스를 제공합니다. 클럽에는 또한 천막 바닥에 두 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다음날 도쿄로 돌아 왔는데 “EDC”클럽이 아직 거기에 있고 몇 년 전 개장 한 이후로 많이 변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사실, 유일한 차이점은 바에 지하 화장실이 있기 때문에 “Womb”로 이름이 붙여 졌다는 것입니다. 분명히 오너들은 클럽을 열었다는 것을 깨달았고 사람들이 술을 오래 기다려야한다고 불평하면 화를 내고 더 이상 클럽을 방문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클럽을 그렇게 부르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시간당 10 명에게 음료수를 팔았다면 주인은 그렇게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나는 그곳에서 두 번째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다시 한 번 고된 일을 마치고 휴식을 취할 수있는 평화 롭고 신선하며 완벽한 장소를 느꼈습니다. 도쿄에 오 셨다면 Womb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