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주변 가족들이 그 지역에 살고 있지만 다소 비정합니다.

  • by

비록 주변 가족들이 그 지역에 살고 있지만 그러나 위나타는 수천 마리의 사슴 멧돼지와 원숭이가 호랑이의 주식 먹잇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 주장합니다. 그래서 큰 고양이들은 사람들을 혼자 남겨두지만 그는 운이 좋다고 덧붙입니다. 호랑이와 인간 사이에는 갈등이 없습니다.TWNC는 또한 그가 뉴욕에 본부를 둔 앨런 라비노위츠가 때때로 그의 공적으로 인디애나 존스라고 불리는 지역 사회들과 관계를 쌓는데 신경을 쓰고 있으며 미얀마의 이전 군사 독재 정권이 지금 그가 이끌고 있는 Panthera 프로젝트를 조심스럽게 지지하고 있는 것처럼 비정통적인 환경에서 일하려는 그의 의지는 때때로 그의 이름을 불렀다고 말했습니다.

TWNC 호랑이와 다른 야생동물들을 감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데이터는 TWNC의 남부 지역에서 평방 킬로미터당 마리의 호랑이의 밀도를 예측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냈습니다.

TWNC의 웹사이트는 지금까지 이 지역에서 기록된 것 중 거의 두 배나 되는 높은 밀도를 나타냈습니다.

새끼 호랑이들의 카메라 트랩 이미지를 포함한 이 발견들은 그것이 말하는 마지막 남은 야생 수마트라 호랑이들에게 희망의 등불로 세계적으로 중요한 BBSNP의 일부인 탬블링을 확인하였습니다.풀려난 호랑이들은 면밀하게 감시되고 있고 위나타는 자신의 보안군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화 인터뷰에서 그는 가장 중요한 문제는 정글에서 호랑이를 어떻게 풀어주느냐가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호랑이를 보호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미국에 기반을 둔 야생동물 보호 협회 프로그램과 함께 일하는 Vidya Athreya에게 있습니다. 인도에서 그리고 그들이 사람들과 공존하는 서식지에서 표범을 연구해왔습니다.

진짜 도전은 더 복잡합니다. Athreya는 문제의 핵심에 있는 갈등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자원이 더 잘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고 믿습니다. 문제는 왜 인도네시아에 분쟁 호랑이의 지속적인 공급이 존재하는지 또는 그 문제에 대한 문제에서 표범들의 지속적인 공급입니다. 인도 그녀는 울타리를 치고 보호하는 것이 쉽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Nirmal Gosh The Straits Times China에 의해 처음으로 갈등을 일으키는 상황에 대처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화요일에 검색 로직 그것은 차 세계대전의 종전을 기념하는 열병식에 아베 신조 일본 총리를 베이징으로 초청했을지도 모른다고 암시했지만 거절했습니다.

아베의 초청 여부를 명시적으로 확인하기 위하여 전쟁의 일본 패전 기념일을 강조할 수 있는 이벤트에서 중국은 월에 개최될 가능성이 높고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주재하는 계획된 열병식에 세계 지도자들을 초청하였습니다.

월 열병식에 아베가 외국 미로 초청되었는지를 물었습니다.외교부 화춘잉 대변인은 정례브리핑에서 우리는 이미 모든 관련국 지도자와 국제기구 지도자들에게 초청장을 보냈다고 말했고 중국이 아베화에게 초청장을 보냈는지 여부를 다시 물었을 때 그 대신 우리는 아베를 이름으로 명시하지 않았다고 답했습니다.

모든 관련 국가와 국제 기관의 지도자들 초대장 그래서 일본이 아니마지막 토요일 중국 외교부 부부장과 한국 대통령 공원 Geunhye 베이징에서 한국은 외교부에 따르면 월 행사에 참가하는 초대한 서울을 방문했다 이 전쟁에 관련된 것이라고 생각해요.

중국과 일본 사이의 관계는 항상 그들이 함께 역사 때문에 좀 더 뭉근한 영토 분쟁하는 무인 도서의 동 중국해 연합에서 한 그룹과 관련된 때문에 악화되었다했어요.수 천명의 사람들이 센트의 물결을 보기 위해 토요일 북프랑스의 노르망디 섬인 몽 생 미셸로 몰려들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