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열 한국지사는 금요일 미국연준의 속도를 말했습니다.

  • by

이주열 한국지사는 금요일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의 금리인상 속도가 일회성이 될 가능성이 낮기 때문에 시기보다 더 큰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지만 금리인상 시기가 중요한 반면 금리인상 시기도 중요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금리인상 속도에 더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지역 은행장들과의 만남 리는 시장 충격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미국 금리 인상이 점진적으로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한은 총재들의 발언은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년 만에 처음으로 금리를 인상하는 것에 한 걸음 더 가까이 움직인 최근의 성명으로부터 핵심 단어 환자를 제거한 후에 나온 것입니다.

이달 초 중앙은행은 뜻하지 않게도 하지 않았습니다. 정책금리를 .

포인트 인하하여 사상 최저의 성장률의 강화를 목표로 하는 전세계적인 완화 물결에 동참하는 것을 기록적으로 낮췄습니다.

결정에 이은 기자 회견에서 한은이 연방 금리 인상 시나리오에 따라 조치를 준비하고 있는 동안 그것은 반드시 다른 나라들이 따라야 합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한편 미국 금리인상이 움직인다면 회의 참석자들은 연방 금리인상에 대한 불확실성이 여전함에 따라 세계 금융시장의 변동성 증가에 대비하기 위해 외환 유동성 관리를 강화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한국은행에 의한 최근의 금리인하가 우려됨에 따라 수익원을 다변화해야 합니다.

고 강조했습니다.

권선주 기업은행 총재와 박종복 스탠다드차타드 한국은행 총재를 포함한 개 은행장들이 연합회에 참석하여 사망한 튀니지의 한 박물관 공격 배후에서 무장괴한들과 연계된 것으로 의심되는 명의 사람들이 참석한 후 배포한 한국은행 보도자료에 따르면 그들의 이자 마진을 유발합니다.

목요일에 대통령직에 체포되었다고 말했습니다.보안군은 테러작전과 직접 연결된 명의 사람들과 더 이상의 세부사항들을 주지 않고 대통령 성명서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의심되는 명의 사람들을 체포할 수 있었습니다.명의 외국인 관광객들은 수요일 국립 박물관의 공격으로 사망한 사람들 중에 있었습니다.

튀니지의 유명한 박물관에서 관광객과 다른 사람들을 죽인 무장괴한들의 책임에 대한 주장은 정보기관에 알려져 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어떤 특정한 극단주의 단체와 공식적인 연관성은 수상에게 확립되지 않았습니다. 목요일에 튀니지스 국립 바르도 박물관에 대한 공격은 수십명의 부상자를 남겼고 튀니지스의 신생 민주주의와 그것의 고군분투하는 관광 산업 모두를 위협했습니다. 그것은 목요일에 면도기가 바르도 박물관을 포위하고 보안군이 튀니지의 주요 도로를 지키는 몇 년간의 튀니지 관광지에서 발생한 최악의 공격이었습니다.당국이 이번 공격에 연루된 구글 seo 마케팅 것으로 추정되는 두세 명을 더 찾기 위해 수색작업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무장 괴한 중 두 명이 수요일 경찰에 의해 살해됐습니다.이 공격은 매년 튀니지아 지중해 해변 사막 오아시스와 고대 로마의 유적지들에 외국인들의 무리들을 데려오는 관광 산업에 문제의 바다를 주문합니다. 그리고 수년 간의 슬럼프 후에 막 회복하기 시작했습니다. 승객들 사이에 있었던 두 주요한 유람선들이 목요일 일찍 튀니지 항구를 떠났습니다.

스페인 사람. Aidi는 AP통신 보건부 장관 Say Aidi가 목요일에 사망자가 증가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